간혹 PC 사용 중 윈도우10 작업표시줄이 사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. 오늘은 간단하게 작업 표시줄 아이콘이 사라졌을 때 다시 생성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.
윈도우10 작업표시줄 아이콘 사라짐 해결 방법
반응형
1> 제어판을 실행시킵니다.
2> 제어판 메뉴 중 모양 및 개인설정을 클릭합니다. ▼
3> 작업 표시줄 및 탐색을 선택합니다.▼
4> 작업 표시줄 및 시작 메뉴 속성 설정에서 자동 숨기기에 체크를 해제합니다.▼
※ 마우스 클릭 미쓰로 인해 작업표시줄이 간혹 사라집니다. 이럴 경우 작업표시줄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.
이 글과 관련된 글
반응형
'IT 인터넷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인트라넷, 엑스트라넷, 그룹웨어 특징 및 구분하기 (0) | 2022.03.05 |
---|---|
ICT 신기술 관련 용어 정리 (0) | 2022.02.28 |
윈도우10 컴퓨터 이름 변경 방법 (초간단) (0) | 2022.02.22 |
윈도우 10 캡쳐도구 위치, 설정 방법 (바로가기, 단축키 설정 초간단) (0) | 2022.02.15 |
윈도우10 화상, 가상 키보드 사용 방법 (키보드 고장시 긴급대처방법) (0) | 2022.02.12 |
댓글